본문 바로가기
외국어/영어, 토익

[토익] 최신개정판 해커스 토익 LISTENING 리스닝 LC

by COCOTEA 2021. 5. 19.
반응형

특징 : 영어, 토익, TOEIC

책 크기 : 188*257 mm

page : (문제집) 328 (해설지) 237 (별책 단어장)

책 난이도​ : TOEIC 850 이상

추천 여부 : 강력 추천

 오늘 소개할 책은 토익 문제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최신개정판 해커스 토익 LC LISTENING 리스닝>입니다. 토익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영어학원인 해커스가 만든 토익 종합서이지요. 그중에서도 해커스 토익 LC는 흔히 '빨갱이' 문제집이라 불립니다. (RC파랭이, 단어장노랭이로도 불립니다.) 한국에서는 토익을 주관하는 ETS의 ETS 토익 종합서 LC만큼 유명한 책이 해커스 빨갱이죠.

 

 책은 총 4개의 Part로 나뉩니다. Part 1 (사진 보고 올바른 내용 고르기), Part 2 (한 문장을 듣고 가장 적절한 응답 찾기), Part 3,4 (대화를 듣고 세부내용 파악, 각 대화당 3문제씩)으로 실제 토익과 똑같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파트별 순서는 출제경향 파악 → 기본 다지기 (기본 딕테이션) → 실전문제 TEST로 구성되었습니다. LC 공부를 위해 듣기, 쉐도잉 뿐만 아니라 딕테이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점은 정말 유용했습니다.

 

 다음으로 토익문제집의 경우 해설지의 정답과 해설이 정말 중요합니다. 빨갱이의 해설지는 LC 스크립트 대본, 해석과 정답 해설이 답하고 해석만 딸랑 있는게 아니라 왜 정답인지 혹은 정답이 아닌지도 자세하게 잘 되어있습니다.외에 별책부록 필수 VOCA 단어장, 미국, 영국, 호주식 LC mp3, 시험장 소음버전 LC mp3, 실전 모의고사 4회분 (책 2회분 + 온라인 2회분), 추가 딕테이션, 쉐도잉 프로그램 등 부가 자료도 해커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

 

 

해커스토익-대한민국 1위 영어사이트 :: 해커스영어

오늘 본 시험정답&점수 실시간확인, 토익,텝스,토스오픽,기초영어,공무원,취업인강&자료 무료!

www.hackers.co.kr

 

<해커스 토익 LC LISTENING 리스닝>은 토익을 어느 정도 공부한 토익커들에게 알맞은 책입니다. 토익 입문서가 아닌 종합서이고 ETS 종합문제집 LC보다도 어렵고 분량도 좀 더 많습니다. 그렇기에 현재 토익 800점대의 점수를 갖고 있고 LC 495점(만점)을 만들고 싶은 분들 혹은 실제 토익 시험보다 다소 어렵고 듣기 속도가 빠른 심화 문제, 방대한 분량의 문제 양을 원하는 분들에게 <해커스 토익 LC>를 강력 추천합니다.

 

 

<최신개정판 해커스 토익 LC LISTENING 리스닝> 해커스 파랭이 리뷰 

 

[토익] 최신개정판 해커스 토익 RC READING 리딩

특징 : 영어, 토익, TOEIC 책 크기 : 188*257 mm page : (문제집) 565 (해설지) 196 (별책 단어장) 책 난이도​ : TOEIC 850 이상 추천 여부 : 강력 추천 ​  오늘 소개할 책은 토익 문제집 하면 가장 먼저 떠오..

cocote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