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어/영어, 토익

[영어]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중고급편 - 길벗 이지톡

by COCOTEA 2023. 1. 20.
반응형

특징 : 생활영어, 영어회화

책 크기 : 135*215 mm

page : 372

책 난이도​ : 고등학교 영어 (회화)

추천 여부 : 강력 추천​

 오늘 소개할 책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2002년 출간 후 ‘20년 연속 베스트셀러’라는 기록한 길벗 출판사의 영어회화 패턴 233의 개정 신간입니다. 80만 독자에게 선택받으며 수많은 영어 초보자들의 실력을 한 단계 성장시켜 준 이 시리즈책에 수록된 233개의 회화 패턴에 말하고 싶은 단어만 바꿔 끼우면 누구나 쉽게 세련된 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게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지요. 이번 개정판에서는 패턴 233의 ‘기본편’과 지금 소개하는 ‘중고급편’ 두 권으로 나누어 수준별로 충실히 익힐 수 있게 했습니다.

 

 이 책의 233개 패턴은 20년 이상 미국 현지에서 생활해 온 저자가 추리고 추려 뽑은 가장 실용적인 표현입니다. 특히 중고급편의 경우 기본 편보다 더 정중하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표현을 모아 두었죠. 이번 2023년 개정판에서는 요즘에 맞게 최신 표현을 수록했고, 패턴 체화용 훈련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대학생, 직장인들의 바쁜 생활에 영어 학습이 부담되지 않게 하루 20분 학습의 구성으로 진도 구성을 최적화하였다는 점도 특징이죠.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중고급편> 난이도는 고등학교(1~3학년)이 배우는 숙어(구동사), 문법, 영단어 위주의 회화문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문법이나 기초 단어를 모르는 영어 초보에게는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표현들이 원어민의 맛깔나고 고급진 표현에 가깝다는 점에서 충분히 도전해 봄직한 책이라고 생각해요. 고등학교 수능, 토익 LC 등에서 배웠던 구문과 숙어 패턴이 많기 때문에 영어공부를 꾸준히 해온 분에게는 가장 빠르게 고급 표현을 익힐 수 있는 좋은 책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