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어/일본어, 한자

[JLPT N1 단어장] 해커스 일본어 능력시험 JLPT 기출 단어장 N1

by COCOTEA 2022. 11. 20.
반응형

 
일본어 JLPT N1(일본어능력시험) 한 권으로 합격
1. JLPT N1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았다! [기본서+실전모의고사+단어/문형 암기장] 2. 확실한 일본어 듣기 실력 향상! 해커스만의 다양한 무료 교재 MP3를 제공합니다. 3. 즉시 음원을 들을 수 있는 QR코드와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4. 일본어 문법에 대한 고민을 날려주는 ‘N1 필수 문법’을 수록하였습니다. 5.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학습구성으로 모든 문제 유형에 완벽 대비할 수 있습니다. 6. 모든 문제에 대한 해석/해설/어휘정리를 담은 ‘완벽 분석 해설집’으로 빈틈 없는 학습이 가능합니다.
저자
해커스 JLPT 연구소
출판
해커스어학연구소
출판일
2022.03.14

 

특징 : JLPT N1 단어장, 보카

책크기 : 152*225 mm

page : 356

책 난이도​ : JLPT N1

추천 여부 : 강력 추천​

 대학생, 직장인, 사업가들이 영어와 함께 제2외국어로 일본어를 공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단순히 취업, 이직을 위해 JLPT, JPT, OPic(일본어 오픽, 회화 시험) 등을 취득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보다는 일본 유학이나 취업 등 일본어를 실제 실무에 써먹기 위해 배우는 게 더 많습니다. 대부분 학습자가 처음 일본어에 입문할 땐 일본 소설, 드라마, 애니메이션, 게임을 위해 취미로 일본어를 배우지만 JLPT N2, N1수준의 중, 고급 일본어를 공부하게 되면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처럼 보다 더 열심히 하게 되죠.

 

 특히 JLPT N1의 경우 이전 급수보다 한자와 단어 암기가 중요합니다. 일단 가급적 많은 단어를 알고 있다면 단어는 물론이고 독해와 청해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그러나 시중의 JLPT N1 문제집이나 단어장 대부분이 단순히 あ단~わ단의 사전식 나열로 안 쓰일 거 같은 단어들도 많이 수록되었기 때문에 도대체 어떤 단어를 외워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에 JLPT단어를 암기할 의욕을 떨어트려 단어암기를 어렵게 하지요.

 

<해커스 JLPT N1 단어장> 'JLPT N1 기출 단어장'입니다. 2010~2022년의 JLPT 일본어 능력시험의 기출 된 단어와 이 수준에 딱 맞는 예상 출제 단어를 음식, 일상, 사회, 과학 등 주제별로 수록했습니다. 또한 DAY별로 단어를 수록하여 부담이 없고 무료 MP3, 모의고사 덕분에 한두 달이면 JLPT N1 기출 단어를 암기할 수 있게 했지요. 이를 바탕으로 JLPT N1 언어지식, 문법, 독해, 청해 문제를 푼다면 N1 합격을 더 쉽게 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이 책을 JLPT N1 단어장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