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자격증 교재

[공기업] 2023 해커스 서울교통공사 NCS + 전공 실전모의고사 (사무직, 기술직 승무/차량)

by COCOTEA 2023. 6. 7.
반응형

특징 : 공기업 NCS+전공

(서교공 봉투모의고사)

책 크기 : 188*257mm

page : 440

추천 여부 : 강력 추천​

 공기업에 입사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우선 서류접수를 하기 위해 조건에 맞는 각종 가산점 자격증(기사 등), 토익(어학능력). 자기소개서 등을 먼저 준비해야 합니다. 준비할게 많아 공기업 입사를 위한 스펙을 쌓는 것은 물론 쉽지 않지만, 대기업, 중견기업에 들어갈 수준의 어느 정도 노력만 있으면 지방대라 하더라도 블라인드라 서류는 충분히 붙을 수 있습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NCS+전공 시험인데, 사실 공기업 입사가 어렵다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까다로운 NCS와 전공 시험 때문이지요.

 

 

 오늘 소개할 <2023 해커스 서울교통공사 NCS+전공 봉투모의고사 8+1회> 서교공 입사를 위한 NCS 실전 모의고사입니다. 공기업 서울교통공사는 다른 기업보다도 취준생에게 인기가 많은데, 아주 어렵지 않은 수준의 서류, NCS, 면접의 난이도도 비교적 무난하고 무엇보다도 서울생활 워라밸을 꿈꾸는 MZ세대들에게 선호됩니다. 그렇기에 당연히 서교공이 쉽지는 않기 때문에 NCS 직무적성평가 이론서로 먼저 철저하게 준비한 후 약간 더 어려운 난이도의 실전 모의고사까지 공부해야만 시험에 합격할 수 있습니다.

 

 

 <2023 해커스 서교공 봉투 모의고사>NCS 8회분, 경제, 경영, 행정, 법, 기계, 전기 등 전 직렬 모의고사 1회분으로 제공되어 있습니다. 해커스가 엄선한 고퀄리티 문제와 상세하고 친절한 해설이 눈에 띄지요. 그뿐 아니라 NCS 취업성공전략 동영상 강의, NCS 모듈이론 핵심 요약집 PDF 파일 등 여러가지 추가 학습 자료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기에 서울 교통공사를 준비하는 취준생이라면 강력 추천하는 교재입니다.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